bj킴성태

킴성태 열매 사건이 뭐야? 라고 하시는분 많으시죠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시판에서 이슈가 되고 댓글이 달리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컴성태 열매 사건인데 사건전말을 보시겠습니다. 

 

킴성태 해명 방송이 나왔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시작됩니다. 

방금 자고 일어났는데 카톡이 오고 날리가 났다는 내용입니다.

어제 조커 인가?? 영화를봤다 (영화에 관심이 없었는지 영화 이름도 잘모름)

어제 열매라는분을 집에 데리고 와서 축구를 봤다 (스리랑카전)

그러고 전반에 5골을 넣어서 집에 먼저 보냈다

여자애가 그런데 집에 가기 싫다고 카톡이 왔다

성태 썸도 아니다 ................

일반인이라서 이제 언급하면 강퇴하겠다

위의 내용으로 bj킴성태가 해명을 하고 나섭니다. 해명방송에 이어 시청자의 의문과 의견이 게시판에 올라옵니다. 

 

해명에 대한 의문점이라는 내용으로 3가지 사항이 연이어 올랐습니다. 

여기서 드는 의문점 3가지

1.방금 자고일어났다고했는데 ...열매라는분이 인방갤러인가요 ??ㅋㅋㅋ 어떻게 알고 언팔하고 내린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썸도 아닌데 집까지 데리고 와서 축구보고 집에 가는데 집에가기 싫다고 보내는 일반인 여자친구가 존재하는건가요 ??ㅋㅋ썸도 아니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전반전 끝나고 집에 보냈다고했는데 카톡보면 11 30 넘어서 집에간다고 했음 하지만 어제 축구는 8 시작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굴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나 ....................환승태

 

 

물론 여러가지 정황으로 볼때 상식적으로 이해가지 않는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들어난 내용만 가지고는 옳다 그르다고 단정지을수는 없는 것이지요. 어디까지나 추측은 추측일 뿐이고 여러가지 정황으로 볼때 이렇게 판단 된다 정도로만 정리를 하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심공격이나 악성댓글 사람을 비하하는 글들은 사이버 상이라고 하여도 매너를 가질 필요가 충분이 있는것입니다. 

 

 

킴성태 이슈로 그동안 의자왕이었던 깨박이가 더욱 거론된는 분위기가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배그는 킴성태 아니냐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구독과 좋아요는 시청자들의 몫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아무쪼록 크고 작은 이슈들로 인기 BJ들이 나락으로 가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킴성태 열매 사건이 뭐야? 소식 이었습니다. 

 

2019/12/15 - [◼︎ 트랜드] - 감스트 하알라 이번엔?

2019/12/11 - [◼︎ 트랜드] - bj케이 탈모 어디까지 왔나?

2019/12/10 - [◼︎ 트랜드] - 외질혜 성형전 이것만 공개 !

2019/12/05 - [◼︎ 트랜드] - 뭉크뭉 직업 사건 최후 얼굴 드는자는?

2019/12/03 - [◼︎ 트랜드] - 깨박이 미래 손절 사유와 사건 전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