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케이 탈모 어디까지 왔나?

정말 궁금한 부분이 아닐수 없습니다. 여러 bj들과 방송을 같이 하면서 알게 모르게 머리숱이 없는부분이 언급이 되었고 머리칼에 힘이 없는 사진이나 눈썹문신 여러가지 정보가 종합적으로 모여서 케이 탈모 의문에 빠져들게 됩니다. 그러면 케이의 탈모는 어디까지 왔는지 궁금해 집니다. 

 

bj케이 과거 

본명은 박중규로 89 경북 포항 태생입니다. 키는 177cm 몸무게 70kg 정도이고 혈액형은 전형적인 A입니.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하고는 대조 되는게 해병대 병장 전역이라는 점이있습니다. 대부분의 bj들이 보여주는 공통점이 학국의 교육과정하고 맞지 않다는점입니다. 케이도 뉴질랜드를 살짝 갔었지만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적이 있고 한국에 와서도 한국교육이 그렇게 자신에게 맞지 않는 것을 느낀다.

 

케이 해병대

물론 해병대를 용기있게 지원해서 들어갔지만 한국교육이 적성에 맞지 않는 케이에게 해병대가 맞을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병영생활중이나 훈련간에도 여러 사건사고가 따랐고 함께 했던 동기들에게는 많은 불편함과 기합을 선사했습니다. 처음에는 인범등과 지내며 방송을 알게 되었고 리니지라는 게임을 시작으로 방송을 시작하게되었지만 게임bj 아니라 남캠 bj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케이 탈모 진행

한번은  bj박소은이 합방을 하면서 머리에 흑채를 발라주기도 합니다. 케이는 머리숱이 적은편이고 눈썹또한 숱이 부족한 편이라 눈썹문신을 하기도 합니다. 금강연화와 합방을 하면서 금강연화의 인사는 탈모 경례로 시작합니다. 탈모 외치자 말자 케이는 자존심이 바로 쓰러집니다. 케이가 왠만한거에는 꿀리는게 없지만 탈모에는 약한 모습을 보이는게 사실입니다. 

 

탈모 해명

시청자로부터 탈모에 대한 논란이 많아지자 케이는 이에 해명합니다. "저는 탈모가 아닙니다."  탈모가 아니라고 이야기 하지만 안타까운것은 그렇게 힘이 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머리숱이 적고 이마에 M 형으로 머리가 비워보이는것 뿐이라고 하자 시청자들은 그게 M 탈모의 시작이라고 댓글을 달기 시작합니다. 아무튼 케이는 이전 사진 이후 사진을 차후에 공개해서 자신이 탈모가 아님을 낱낱이 파헤칠 기세입니다. 

 

여자는 화장빨 남자는 머리빨 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유명세가 있는 이들에게는 더욱 머리빨이 소중할수 밖에 없는데 젊은나이에 탈모라는 진단을 받게 된다면 이건 정말 사건이 아닐수가 없겠습니다.  관리 아니라 머리관리에 심혀를 기울여야 겠습니다. 그럼 지금 까지 BJ케일 탈모 어디까지 왔나라는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 

 

2019/12/03 - [◼︎ 트랜드] - 깨박이 미래 손절 사유와 사건 전말

2019/12/05 - [◼︎ 트랜드] - 킴성태 열매 사건이 뭐야?

2019/12/10 - [◼︎ 트랜드] - 외질혜 성형전 이것만 공개 !

2019/12/15 - [◼︎ 트랜드] - 감스트 하알라 이번엔?

+ Recent posts